본문 바로가기

꼬마신랑 이야기

현재까지 결혼 준비 상태

안녕하세요 누바라기입니다!
오늘은 결혼을 7개월까지 앞둔 상황에서 현재의 상황을 점검해보고자 합니다.

1.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입니다.
사실 처음 스드메가 줄인말인지도 몰랐네요. 남자분들 이정도는 기본으로 알아야합니다. 현재는 스드메는 계약해놓고, 드레스 투어와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상태입니다. 결혼 1년을 앞두고 상담 받고 이것저것 고민하고 미루다보니 9개월 정도 앞두고 계약했습니다.

2. 웨딩홀
웨딩홀은 9월 달에 계약했습니다. 약 결혼 8개월 전에 했습니다.
남자분들 서두르지 않고, 느긋하게 있으면 좋은 날짜 좋은시간에 못해요ㅠㅠ(여보야한테 평생 혼납니다)

3. 양가 부모님 인사
저희는 양가 부모님 인사드리고 준비 시작했어요. 7.8월에 한번씩 인사드렸어요... 그때 생각하면....읔 그리고 상견례는 9월 말이에요.. ㅎ곧...



7개월 전인데 제가 너무 잘몰라서 여기까지 밖에 진행이 안됬네요. 시간이 엄청 촉박하네요. 당장 드레스투어, 웨딩반지, 한복 및 양복 맞춤, 스튜디오 촬영까지 2019년까지 마무리해야되네요.

여기까지 오면 서 느낀점 : 시간이 없다. 근데 나는 바보라 방관했다. 나중에 부담감이 쓰나미처럼 밀려온다... 미리할걸. 지금이라도 정신차리자...입니다. 여보미안...